RNA에 특이적으로 결합하는 항체

RNA-SPECIFIC BINDING ANTIBODY

본 발명은 BC200 RNA 에 특이적으로 결합하는 항체 또는 항원 결합 단편, 상기 항체 또는 항원 결합 단편을 코딩하는 핵산분자, 이를 포함하는 BC200 RNA 탐지용 조성물, 키트, 상기 항체 또는 이의 항원 결합 단편을 이용한 시료 내 BC200 RNA 탐지 방법, 상기 항체 또는 이의 항원 결합 단편을 포함하는 BC200 RNA 관련 질환 진단용 조성물 및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