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핀 층과 알루미늄이 코팅된 섬유조직 형태의 중간전극 층이 삽입된 리튬­황 전지 및 그 제조방법The lithium sulfur batteries by inserting an Al­coated fibrous tissue paper and a graphene interlayer electrodes, and fabrication method thereof

그래핀 층과 알루미늄이 코팅된 섬유조직 형태의 중간전극 층이 삽입된 리튬-황 전지 및 그 제조방법이 개시된다. 리튬-황 전지는, 그래핀, 그래핀 옥사이드 및 환원된 그래핀 옥사이드 중 적어도 하나의 물질로 구성된 제1 중간전극 층과 알루미늄이 코팅된 섬유조직 형태의 제2 중간전극 층이 서로 적층된 중간전극 층을 포함하고, 상기 중간전극 층은, 기본전극 위에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