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스크린 간의 상대 위치를 이용하여 양방향 멀티 스크린을 제공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FOR PROVIDING MULTI SCREEN USING RELATIVE POSITION BETWEEN THE PLURALITY OF SCREEN

복수의 스크린 간의 상대 위치를 이용하여 양방향 멀티 스크린을 제공하는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복수의 사용자 단말이 연결되어 하나의 멀티 스크린을 제공하는 방법은, 사용자 단말에 연결된 적어도 하나의 사용자 단말을 감지하는 단계, 감지된 사용자 단말과의 통신 세션을 설정하는 단계, 멀티 스크린을 형성하기 위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를 제공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 입력에 기초하여 멀티 스크린을 형성하는 단계, 상기 멀티 스크린을 형성하는 각 사용자 단말의 상대 위치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결정된 상대 위치에 기초하여 상기 멀티 스크린을 형성하는 각 사용자 단말에 해당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