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셀 그룹 내의 서빙 마이크로 기지국, 인접 마이크로 기지국, 매크로 기지국 및 차량 이동 단말의 통신 방법METHOD OF COMMUNICATION FOR VEHICLE MOBILE TERMINAL, MACRO BASE STATION, NEIGHBOR MICRO BASE STATION, SERVING MICRO BASE STATION IN MULTI-CELL GROUP

매크로 기지국 및 매크로 기지국의 셀 커버리지 내에 있는 복수의 마이크로 기지국들을 포함하는 다중 셀 그룹 내에서 차량 이동 단말에 할당된 고유의 액세스 코드를 포함하는 역방향 방송 정보에 기초하여 차량 이동 단말에 대한 핸드 오버를 수행하며, 역방향 방송 정보에 기초하여 핸드 오버의 준비 레벨을 결정하는 서빙 마이크로 기지국의 통신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