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기판FUNCTIONAL SUBSTRATE

본 발명은 기능성 기판 및 이를 이용한 중금속 흡착 기판에 관한 것이다. 상기 기능성 기판은 특정 코팅층들을 채용하여 우수한 기계적 물성 및 중금속에 대한 우수한 흡착 성능을 나타낼 수 있다. 이에 따라, 상기 기능성 기판을 이용하면, 해양 중금속 오염 문제 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중금속 흡착 기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