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설 장치APPARATUS FOR REMOVING SNOW IN VINYL HOUSE

제설 장치는 비닐하우스의 지붕 상부에 제1 방향을 따라 설치되는 제1 선형 부재, 제1 선형 부재의 일단에 연결되며 제1 선형 부재를 왕복 운동시키기 위한 구동 유닛, 및 비닐하우스의 지붕 상부에 제1 방향과 다른 제2 방향을 따라 설치되며 제1 선형 부재의 왕복 운동에 의해 진동하도록 제1 선형 부재에 연결된 적어도 하나의 제2 선형 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