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체의 표면형 문자열 용례학습기반에 의한 텍스트에서의 개체 범위 인식 장치 및 그 방법ENTITY BOUNDARY DETECTION APPARATUS IN TEXT BY USAGE-LEARNING ON THE ENTITY''S SURFACE STRING CANDIDATES AND MTEHOD THEREOF

개체의 표면형 문자열 용례학습기반에 의한 텍스트에서의 개체 범위 인식 장치 및 그 방법이 개시된다. 여기서, 개체 범위 인식 장치는 텍스트 내 문자열 및 상기 문자열의 주변 단어들로 구성된 하나 이상의 단어 기반 자질들을 이용한 용례학습기반 알고리즘을 통해 학습 모델을 생성하는 학습부, 그리고 상기 학습 모델을 이용하여 사용자 입력 텍스트 내에서 개체 범위를 인식하고, 상기 개체 범위로 인식된 개체 목록을 출력하는 적용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