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란층을 이용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HTOD FOR FORMING 3 DIMENSIONAL HOLOGRAPHIC IMAGE USING SCATTERING LAYER

산란층을 이용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삼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영상 형성 방법은, 산란 물질의 투과 행렬을 확인하는 단계, 상기 확인된 투과 행렬을 이용하여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기 위한 파면 정보에 대응하는 입사 파면을 계산하는 단계 및 광원에서 투사한 빛을 파면제어기를 통해 변조하여 상기 계산된 입사 파면을 형성하고, 상기 형성된 입사 파면을 상기 산란 물질에 투과시켜 3차원 홀로그래픽 영상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