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컨덕턴스 회로 및 이를 이용한 RF 필터 시스템CIRCUIT FOR CONTROLLABLE LINEAR TRANSCONDUCTANCE AMPLIFIER USING OPTOELECTRONIC DEVICE AND VOLTAGE-CONTROLLED LINEAR CONDUCTANCE FET CIRCUITS AND RF FILTER SYSTEM USING THEREOF

트랜스컨덕턴스 회로가 제공되며, 비포화 영역(Triode Region)에서 적어도 하나의 트랜지스터가, 전압으로 제어되는 가변 선형 저항으로 동작하여, 인가 전압에 대한 선형화된 전류를 출력하는 선형화부, 선형화부에서 출력된 선형화된 전류를 복제(Replication)하는 전류 복제부, 전류 복제부에서 출력된 전류를 전압으로 출력하고, 전류 복제부의 전류를 미러링(Mirroring)하여 전류의 역류를 방지하는 전류 미러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