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형 열거를 위한 맵 리듀스 방법, 및 그 방법을 이용하는 장치들MAPREDUCE METHOD FOR TRIANGLE ENUMERATION AND APPARATUS THEREOF

삼각형 열거를 위한 매핑 방법이 개시된다. 그 방법은, 에지 값을 포함하는 리듀싱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와, 상기 에지 값을 구성하는 정점들 각각에 대한 색상을 결정하는 단계와, 상기 색상에 기초하여 삼각형의 유형을 나타내는 매핑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매핑 데이터는 상기 삼각형의 유형에 기초하여 결정된 리듀서로 전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