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인식 기반 어플리케이션의 피드백 UI 제공 서비스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PROVIDING APPLICATION FEEDBACK USER INTERFACE BASED FACE RECOGNITION

본 발명은 사용자 인터럽트(interrupt)를 통해 잠금 해제 인터페이스를 디스플레이하는 과정과, 상기 잠금 해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된 잠금 해제 패턴을 수신하는 과정과, 상기 수신된 잠금 해제 패턴을 검출하고 검출된 잠금 해제 패턴에 대응하는 모드를 실행하여 상기 검출된 잠금 해제 패턴에 대응하는 오브젝트의 상태 정도를 측정하는 과정과, 기설정되어 분류된 오브젝트 유형에 따라 유형별 적정 상태 정도 범위가 측정되어 매칭된 룩업 테이블을 호출하여 상기 측정된 오브젝트의 상태 정도를 판단하고, 판단 결과를 상기 잠금 해제 인터페이스를 통해 피드백하는 과정을 포함함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