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형 가열식 가압기를 이용한 저온액화물 가압 및 송출 장치Equipment to Pressurize and Export Low Temperature Liquid Using Cascade Multiple Heating Boosters

본 발명은 다단형 가열식 가압기를 이용한 저온액화물 가압 및 송출 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대형저장탱크로부터 액화물을 공급받아 가압하여 배출하는 다단형 가열식 가압기를 이용한 저온액화물 가압장치를 구비하여, 저압가스 소비처의 경우 펌프의 구비 없이 용이하게 가압할 수 있으며, 액화물의 연속적인 공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액화물의 공급이 안정적이고 송출되는 액화물의 유량 및 압력제어가 용이한 다단형 가열식 가압기를 이용한 저온액화물 가압 및 송출 장치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