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공진 자기공명영상 방법Neuronal resonance magnetic resonance imaging method

본 발명은 뇌의 밴드패스 필터링(bandpass filtering) 현상을 영상으로 매핑(mapping) 하기 위한 뉴런공진 자기공명영상(Neuronal Resonance MRI)이라는 새로운 영상 모댈리티(modality)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생체실험을 통해 검증하며, 시스템 바이올로지(systems biology) 측면에서 비교/분석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