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모듈Power supply module

본 발명의 일 실시예는 급전모듈에 관한 것으로, 이는 자기 차폐용 재료로 만들어지고 다수의 공통선이 통과하는 본체, 이 본체의 양측면에 직립하여 고정되는 방열판, 본체로부터 이격되어 방열판의 상부에 설치되는 급전코어, 이 급전코어 상에서 수직코어부들 사이의 공간 내에 배선되어 전기에너지의 공급에 따라 자기장을 형성하는 급전선, 직선으로 뻗은 일측 급전선과 직선으로 뻗은 타측 급전선을 연결하는 적어도 하나의 제1버스바, 및 급전선 또는 공통선과 연결되는 공진 캐패시터를 포함하여서, 급전선을 급전코어 상에 권선할 때 만곡부분이 생기지 않게 함으로써, 급전출력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게 됨과 더불어, 급전모듈 내에서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하여 궁극적으로 급전장치 및 집전장치의 성능 향상에 기여하게 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