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도어용 임팩트 빔Impact beam for passenger car door

본 발명은 자동차의 도어에 장착되어 충격 에너지 흡수 능력을 향상시키는 자동차 도어용 임팩트 빔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본 발명에 따르면, 자동차의 도어에 장착되어 충격을 흡수하는 임팩트 빔에 있어서, 2 개의 양측단 빔이 1 개의 중앙 빔의 양 끝단에 결합되고, 충격 에너지 흡수 특성의 향상을 위하여 상기 양측단 빔과 중앙 빔의 연결을 볼트 또는 리벳으로 결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도어용 임팩트 빔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