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부유물의 동요 방지장치APPARATUS FOR CONTROLING ROLLING FOR FLOATING BODY

본 발명은 해상부유물의 동요 방지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해상부유물의 양측면에 구동부에 의해 펼쳐져서 동요를 방지하게 되는 제 1 감쇠플레이트와, 해상부유물의 하면으로 구동부에 의해 펼쳐져서 동요를 방지하게 되는 제 2 감쇠플레이트를 포함한다. 따라서 본 발명에 의하면 해상부유물의 양측면으로 날개 형태로 펼쳐지는 제 1 감쇠플레이트와, 해상부유물의 하면으로 수직하게 펼쳐지는 제 2 감쇠플레이트를 통하여 해상부유물의 동요시 유체 저항력을 일으켜서 횡동요를 현저하게 저감시키는 우수한 효과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