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서인수 | ko |
dc.contributor.author | 조동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흥열 | ko |
dc.contributor.author | 이준호 | ko |
dc.contributor.author | 양학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윤대훈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영규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철현 | ko |
dc.contributor.author | 유병역 | ko |
dc.date.accessioned | 2017-12-20T01:48:49Z | - |
dc.date.available | 2017-12-20T01:48:49Z | - |
dc.date.issued | 2012-05-10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30017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차도 급전 장치 설치 비용, 전기 에너지 비용 등의 경제적 측면을 고려하여 가장 효율적인 급전 및 집전 기반시설(infrastructure)을 구축하는 것이 가능하도록 한 주행모드를 고려한 급전 및 집전 기반 시설 구축 방법에 관한 것으로, 전체 운행 예정 구간을 여러 개의 급전 장치 설치 후보 구간으로 나누는 단계;나누어진 모든 후보 구간의 각각에 대하여 주행 부하, 급전 시간, 전력 전달량을 산출하는 단계;해당 후보 구간의 산출된 전력 전달량을 기준값과 비교하는 단계;해당 후보 구간의 산출된 전력 전달량이 기준값보다 크면 해당 후보구간에서 확보할 수 있는 충전 시간을 기준 시간과 비교하는 단계;상기 기준값과 기준 시간을 만족하는 구간을, 전기 에너지 비용, 급전 장치 설치 비용을 기준으로 적합도를 판정하여 급전 장치 설치구간을 확정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 - |
dc.title | 주행모드를 고려한 급전 및 집전 기반 시설 구축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Method for constructing infrastructure charging and pick-up to consider driving mod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서인수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조동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흥열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준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양학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윤대훈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박영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철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유병역 | - |
dc.contributor.assignee | 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09-0130453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147153-0000 | - |
dc.date.application | 2009-12-24 | - |
dc.date.registration | 2012-05-10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