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코어 장치 및 멀티 코어 장치의 작업 스케줄링 방법MULTICORE APPARATUS AND JOB SCHEDULING METHOD THEREOF

멀티 코어 장치의 각 코어에 할당되는 작업의 최대 건수를 동적으로 관리하여 공유되는 자원에 기인한 코어의 성능 감소를 최소화하는 멀티 코어 장치 및 멀티 코어 장치의 작업 스케줄링 방법이 개시된다. 일 측면에 따른 멀티 코어 장치는 작업 스케줄러에 의해 할당된 작업을 처리하는 코어 및 액티브 사이클 개수 및 스톨 사이클 개수 중의 적어도 하나를 기초로, 코어에 작업을 할당하는 작업 스케줄러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