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지를 구비하는 축방향-반경방향의 점진적 성형 방법 및 장치Incremental radial - axial forging of flanged shaft parts

축방향-반경방향의 점진적 성형장치가 개시된다. 축류형 부품의 점진적 성형장치에 있어서, 소재(4)에 대하여 축 방향으로 단조 가공하기 위한 점진적 축방향 성형장치(30)와 상기 점진적 축방향 성형장치(30)에 대하여 수직방향으로 배치되어 상기 소재(4)의 반경방향으로 단조가공하기 위한 점진적 반경방향 성형장치(20)를 포함하는 축방향-반경방향의 점진적 성형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