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시스템에서 자원 할당 정보 송수신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TRANSMITTING/RECEIVING RESOURCE ASSIGNMENT INFORMATION IN COMMUNICATION SYSTEM

본 발명은 통신 시스템에서 기지국이 특정 이동국에게 할당된 자원에 대한 자원 할당 정보를 송신한다. 상기 자원 할당 정보는 코드 정보와 코드 길이 정보를 포함하며, 상기 코드 정보는 상기 할당된 자원의 위치와 그 크기를 나타내며, 상기 코드 길이 정보는 상기 코드 정보의 길이를 나타낸다.통신 시스템, 자원 할당 정보, 직교 주파수 분할 다중 접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