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저 저압분리기를 이용한 원유가스 생산 시스템A Petroleum Production System Using Low Pressure Subsea Separator

본 발명의 해저 저압분리기를 이용한 원유가스 생산시스템은 해저의 유정에서 뽑아낸 유정유체가 유입되어 물 성분, 원유성분, 가스성분으로 분리되는 해저 저압분리기, 수면 상에 부유하도록 배치되고, 상기 해저 저압분리기와 가스분리기라이저를 통해 연결되며, 상기 해저저압분리기의 내부에 위치하는 가스성분을 상기 가스분리기라이저를 통해 공급받는 부유체, 상기 가스분리기라이저에 위치하여, 상기 해저 저압분리기의 내부압력을 조절하여, 주변의 해수보다 내부의 압력을 낮게 유지시키는 압력조절밸브, 해저에 위치하고, 상기 해저 저압분리기에서 분리된 원유성분을 저장하며, 주위 해수와 내부의 압력이 동일한 것이 특징인 해저원유저장부, 상기 해저 저압분리기에서 분리된 원유성분을 상기 해저원유저장부로 이동시키는 분리기원유펌프 및 상기 해저 저압분리기에서 분리된 물 성분을 외부로 배출시키는 분리기생산수펌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