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언어 처리 스키마 및 그 지식 데이터베이스 구축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CONSTRUCTING SCHEMA ON NATURAL LANGUAGE PROCESSING AND KNOWLEDGE DATABASE THEREOF

텍스트에 포함된 단어들을 식별하고, 식별된 단어들 각각에 대해, 각 단어와 관련된 위치 정보를 포함하는 식별 정보를 연관시키고, 텍스트에 포함된 단어들 관의 의존 관계를 나타내는 관계 정보를 식별하여, 상기 식별 정보 및 상기 관계 정보에 기반하여 텍스트에 대한 자연 언어 처리 스키마를 구축하는 방법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