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주는 시기를 알 수 있게 하는 화분Flowerpot that tell when to water

직관적으로 물주는 시기를 알 수 있게 하는 화분에 대해 개시한다. 본 발명의 특징은, 화분을 한번 보기만 해도 물주는 시기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화분에 물이 없을 때 화분이 넘어지도록 하였다는 것이다. 그를 위해 기본적으로는 오뚝이와 같은 구조로 화분을 만들고 화분에 주는 물의 양을 통해 무게 중심이 흐트러지고 다시 잡히는 것이 조절되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