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바늘 및 미세 바늘 어레이MICRO NEEDLE AND MICRO NEEDLE ARRAY

미세 바늘의 구조를 개선하여 체내에 전달하고자 하는 피부미용 성분이나 약물 또는 체내에서 추출한 체액이 유로를 따라 정확하게 안내되고, 외부로 누유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미세 바늘을 제공한다. 미세 바늘은 판 형상의 제1 미세 바늘, 제1 미세 바늘과 대향되어 결합되는 판 형상의 제2 미세 바늘을 포함하며, 제1 미세 바늘과 제2 미세 바늘이 서로 결합되어 일부 이상 폐쇄형의 제1 유로를 형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