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충형 로터리 밸브Buffered rotary valve

본 발명은 완충형 로터리 밸브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압축기로부터 입력되는 고압과 저압의 유체를 냉동기로 공급하기 위한 로터리 밸브에 완충기를 추가 설치함으로써,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공급 유량을 완화시켜 냉동 시스템의 효율을 높이는 특징이 있다.이에 따라, 본 발명은 압축기와 연결된 로터리 밸브에 있어서, 외부에 형성된 압축기의 공급과 복귀 포트에 각각 연결되도록 외부면에 고압포트 및 저압포트가 형성되고, 하단부에는 외부에 형성된 냉동기와 연결되도록 맥동압력포트가 다수개 형성된 압력용기와; 상기 압력용기의 내부에 형성된 구동모터에 연결되어 상기 구동모터에 의해 회전하는 밸브헤드와; 상기 밸브헤드의 하단부에 형성되어 상기 밸브헤드의 회전에 의해 고압과 저압을 번갈아서 냉동기에 전달하는 밸브시트와; 상기 밸브시트의 외주면에 형성되어 번갈아서 냉동기에 공급되는 고압과 저압 사이에 완충압력을 공급하는 완충기;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