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입력 여러 출력 시스템에 알맞은 혼합 검파 방법A Hybrid Detection Method for Multiple Input MultipleOutput Systems

여러 입력 여러 출력 시스템은 주파수 효율이 높으며, 가장 비슷함 검파기를 쓸 때 성능이 가장 뛰어나다. 그런데, 송신 안테나와 별자리의 신호수가 많아지면 가장 비슷함 검파기는 지수적으로 복잡해진다. 이에, 성능은 가장 비슷함 검파기보다 떨어지지만 복잡하기는 덜한 영 만들기 검파기가 제안된 바 있다. 이 발명은 가장 비슷함 검파기보다 덜 복잡하고 영 만들기 검파기보다 성능이 나은 새로운 여러 단계 검파 기법에 관한 것이다. 제안한 기법은 신호대잡음비가 높을 때 더욱 효과적이다. 곧, 가장 비슷함 검파기보다 덜 복잡하고 성능은 거의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