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공명영상 생성방법, 장치 및 그 방법이 기록된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METHOD OF CREATING MAGNERIC RESONANCE IMAGE, DEVICETHEREOF AND COMPUTER READABLE RECORD MEDIUM ON WHICHPROGRAM FOR EXECUTING THE METHOD IS RECORDED

본 발명은 자기공명영상 생성방법 등에 관한 것이다.이러한 본 발명은 객체에 대한 제1 사이노그램(sinogram)을 역라돈 변환하여 제1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제1 영상을 라돈 변환하여 제2 사이노그램을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제1 사이노그램의 투사데이터들 중 상기 제1 사이노그램의 투사데이터들의 평균 밝기를 반영하는 임계치 이하의 제1 투사데이터를 상기 제2 사이노그램의 대응하는 제2 투사데이터로 치환하여 제3 사이노그램을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제3 사이노그램을 역라돈 변환하여 제2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한다.이러한 본 발명에 따르면, 자기공명영상의 생성속도와 화질이 향상되는 등의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