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유성기어 동력분기식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배열의 성능 평가 방법론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61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강민국ko
dc.contributor.author김현준ko
dc.contributor.author금동석ko
dc.date.accessioned2017-09-08T05:20:36Z-
dc.date.available2017-09-08T05:20:36Z-
dc.date.created2014-11-30-
dc.date.issued2014-11-20-
dc.identifier.citation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25646-
dc.languageKorean-
dc.publisher한국자동차공학회-
dc.title단일 유성기어 동력분기식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배열의 성능 평가 방법론-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2014년 한국자동차공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KO-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KINTEX 제2전시장-
dc.contributor.localauthor금동석-
dc.contributor.nonIdAuthor강민국-
dc.contributor.nonIdAuthor김현준-
Appears in Collection
G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