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상의 Cyber 판매전문가시스템: Cyber-SES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497
  • Download : 216
현재의 인터넷 에서의 전자 상거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고객 윈하는 능력에는 한계가 있다. 즉 상품의 사진과 설명을 제대로 해주지 못하고 있는것이다. 이러한 제한을 해결 하기 위하머, 우리가 Cyber 전문가 시스템을 설계, 개발 하려 한다. 이 목적을 충족 시키기 위하여는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성취 하여야 한다. 1) 상품, 고객의 요구, 셀스맨의 진략을 표현 하여야 한다. 2)대화 형식의 수행 절차를 개발하여, 고객이 짧은 시간 안에 유연한 거래로서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수 있게 하는 것이다. 3)인티넷 상에서 아이디아를 수행 할수 있는 수단을 개발 한다. 4)실제로 사용할수 있는 실용적인 접근과 시스템의 효용성을 보여준다. 적절한 수행 절차 즉, 상품의 효용성과 가격 간을 대화형식으로 거래 하게 함으로서, 제약과 규칙 만족 문제(CRSP)를 채용하여 이러한 목표를 성취한다. 이 후레임 위크는 JAVA 언어를 사용하여 인터넷 상에서 운용할 수 있게 한다. 우리는 이 시작 시스템이 Cyber 판매 진문가 시스템 (Cyber-SES)이라는 이름으로 실재로 제대로 수행 됨을 확인할 수 있다.
Publisher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Issue Date
1997-01
Language
KOR
Citation

'97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추계학술대회, pp.107 - 126

URI
http://hdl.handle.net/10203/22392
Appears in Collection
KSIM-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1997-087.pdf(1.79 MB)Download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