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홍주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종우 | ko |
dc.contributor.author | 박성주 | ko |
dc.date.accessioned | 2011-02-11T07:28:33Z | - |
dc.date.available | 2011-02-11T07:28:33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6-06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경영과학회지, v.31, no.2, pp.27 - 39 | - |
dc.identifier.issn | 1225-1119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2063 | - |
dc.description.sponsorship | 이 논문은 2005년 한양대학교 일반연구비 지원으로 연구되었음(HY-2005-G). | en |
dc.language | Korean | - |
dc.language.iso | ko | en |
dc.publisher | 한국경영과학회 | - |
dc.title | 협업 필터링 기반 상품 추천에서의 평가 횟수와 성능 | - |
dc.title.alternative | Number of Ratings and Performance in Collaborative Filtering-based Product Recommendation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31 | - |
dc.citation.issue | 2 | - |
dc.citation.beginningpage | 27 | - |
dc.citation.endingpage | 39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경영과학회지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박성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이홍주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종우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