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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기반의 이러닝 콘텐츠 플랫폼 특성이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the characteristics of mobile E-learning content platform on the reuse intentlink 나준규; Na, Jun Gy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모바일 비즈니스 제휴모델에 관한 연구 = The study on alliance models for mobile businesslink 정현정; Jeong, Hyu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모바일 앱스토어의 유통 구조 관점에서 본 사용자 혁신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user innovation from the perspective of the mobile application store's distribution structurelink 임유신; Lim, You-Sh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스마트폰 선도 사용자들의 어플리케이션 수용요인 분석 장영훈; 이환수; 이종태; 박명철; 조항정, TELECOMMUNICATIONS REVIEW, v.21, no.1, pp.51 - 68, 2011-02 |
스마트폰 제조사의 모바일 플랫폼 선택 전략 = Strategy of smartphone manufacturers for mobile platform selectionlink 김경훈; Kim, Kyu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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