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Subject 고객 충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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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nomic analysis of the strategic use of and inves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Systems under network effects and digital divides = 네트워크 효과와 고객간 디지털 격차가 존재하는 시장에서의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의 전략적 활용 및 투자에 관한 연구link

Kim, Eun-Jin; 김은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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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의 관계에서 공간 의존성과 공간 변화성에 대한 연구- 유통 산업에 대한 시사점 -

배영한; 유승훈; 강문영, 유통연구, v.21, no.4, pp.1 - 24, 20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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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 시장에서의 통합된 마케팅 DB를 이용한 효과적인 고객과의 관계 관리 : 건설기계 산업을 중심으로 = Effective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through an integrated marketing DB in industrial market : applying to the construction machinery industrylink

이익동; Lee, Ik-D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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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고객 충성도 연구: 영화와 연극/뮤지컬의 관람 장소, 관람 행태, 추천 태도 결정 요인 = Research on customer loyalty in the movie and performing art industries: venue, watching and recommendation behavior perspectiveslink

구현주; Ku, Hyun-J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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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특성에 근거한 온라인 상에서의 Customer loyalty 모형 개발과 실증적 분석 : 웹 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the customer loyalty model and its empirical study in the on-line industrylink

김명수; Kim, Myoung-S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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