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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관계지향성을 고려한 고객가치 분석 = Customer value analysis considering customer's relationship orientationlink 조남도; Cho, Nam-D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고객가치분석에 의한 고객유지전략 : 국내 유선전화시장을 중심으로 = Development of customer retenetion strategies from the lifetime value analysis considering customer loyalty : applications on the domestic landline telephone maketlink 문정용; Moon, Jung-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엔지니어링 기업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customer value creation for competitive advantage of an engineering companylink 최재훈; Choi, Jae-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9 |
인터넷 뱅킹에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customers’perceived value of internet banking on customer loyaltylink 김정수; Kim, Jeong-Su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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