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최소영; 임형수; 전덕빈; 강성열, 한국경영과학회지, v.42, no.2, pp.1 - 17, 2017 |
인터넷 개인가입자의 접속서비스에 대한 마케팅전략 = A marketing strategy of internet access service for personal uselink 지명환; Ji, Myung-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인터넷 폰 이용 증가에 따른 기간 통신 사업자들의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 한국통신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facilities-based service providers' reaction strategies for increasing internet phone use : focused on Korea Telecomlink 김두용; Kim, Doo-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