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College of Business(경영대학)" by Author 라준영

Showing results 6 to 9 of 9

6
마케팅 - 생산 통합모형을 이용한 파동형 광고전략의 최적성 평가

황학; 라준영; 한민희, 마케팅연구, v.11, no.1, pp.49 - 61, 1996-06

7
사회적 기업의 사회경제적 가치 측정 :사회투자수익률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벤처경영연구, v.3, no.13, pp.41 - 56, 2010-08

8
이동전화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이승규; 라준영; Rhee, Seung-Kyu; Rha, June-Young, 한국경영과학회 2000 추계학술대회, pp.310 - 313, 한국경영과학회, 2000-01

9
전략적 성과측정 및 평가시스템의 개발과 적용에 관한 연구

이승규; 라준영; 이수열, 한국경영과학회 '98추계 학술대회, pp.114 - 117, 한국경영과학회, 1998-01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