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컨텐츠 마켓의 가격전략과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분석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67
  • Download : 516
많은 온라인 컨텐츠 회사들이 최근 온라인 광고수입의 한계를 느끼기 시작하면서 자신들의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하는 경향이 있어왔다. 이 논문은 왜 온라인 컨텐츠 회사들이 왜 자신의 서비스에 요금을 부과를 하게 되었는지를 인터넷 시장의 성숙과 관련하여 살펴보고, 기존의 오프라인 컨텐츠 회사들이 온라인 시장에 진입시에 따른 전략을 고찰한다. 또한 온라인 컨텐츠 시장에서의 가격전략과 관련된 시사점을 논의한다.
Publisher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Issue Date
2003
Language
KOR
Citation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360 - 365

URI
http://hdl.handle.net/10203/21950
Appears in Collection
KGSM-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2003-021.pdf(693.49 kB)Download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