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승하 | - |
dc.contributor.author | 김영걸 | - |
dc.date.accessioned | 2011-01-14T02:34:03Z | - |
dc.date.available | 2011-01-14T02:34:03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3-06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v., no., pp.635 - 642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1608 | - |
dc.language | KOR | - |
dc.language.iso | ko | en |
dc.publisher | 한국경영정보학회 | - |
dc.title | 정보 서비스 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관계관리 관점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635 | - |
dc.citation.endingpage | 642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경영정보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김영걸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승하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