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 Results/Page
  • Sort items by
  • In order
  • Authors/record

Results 21-30 of 37 (Search time: 0.003 seconds).

NO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21
channel management in collaborative CRM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pp.402 - 405, 2003

22
ESI 와 CSI, KPI 의 연계 분석을 통한 서비스 품질 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

박상찬, 품질경영학회, 2007

23
B2B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전망

박상찬, 한국인터넷정보학회, pp.1 - 18, 2000

24
창의적 생산자 양성을 위한 사사교육 토론

박상찬, 한국영재학회 춘계학술세미나 및 워크샵, pp.145 - 145, 2002

25
아이들이 행복할때 교사도 행복하다

박상찬, 새교육, pp.154 - 154, 2003

26
고객관리 관점에서의 고객만족 지수의 분석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pp.633 - 636, 2003

27
B2B Business Models

박상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2000년 학술대회, pp.49 - 62, 2000

28
U-city를 위한 서비스 엔지니어링

박상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pp.33 - 34, 2006

29
고객행동에 입각한 CRM: 차세대 전자상거래와 협업CRM

박상찬, 전자거래진흥원 e-commerce, pp.30 - 33, 2002

30
모형자동차 디자인을 위한 지식기반 DFSS 적용

박상찬, 한국품질경영학회 학술대회, pp.243 - 247, 2004

Discover

Type

Date issued

. next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