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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ying the random regret minimization model in consumer decisions = 소비자 선택에서 후회 최소화 모형의 적용에 관한 연구link Lim, Joo-Young; 임주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The effect of consumer participation typ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brand loyalty: focused on relay-for-baby campaign = 고객의 CSR 활동 참여 형태가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수유마라톤을 중심으로link Kim, Jisu; 김지수;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The impact of switching barriers and customer satisfaction components on actual switching behavior = 고객만족의 선행변수와 전환 장벽이 실제 전환 행동에 미치는 영향link Cho, In-Jun; 조인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온라인 음원 유통 자료 분석을 통한 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행동에 관한 연구 = Research on consumer variety seeking behavior through online music retail data analysislink 이명구; Lee, Myung G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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