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 선호의 강도, 메시지 강도,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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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현용진-
dc.contributor.author김문용-
dc.contributor.author김수영-
dc.date.accessioned2013-03-18T20:50:02Z-
dc.date.available2013-03-18T20:50:02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5-
dc.identifier.citation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v., no., pp.163 - 170-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52323-
dc.languageKOR-
dc.publisher한국소비자학회-
dc.title사전선호와 불일치한 정보에 대한 소비자 반응: 선호의 강도, 메시지 강도, 사전지식의 조사효과를 중심으로-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163-
dc.citation.endingpage170-
dc.citation.publicationname2005 한국소비자학회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현용진-
dc.contributor.nonIdAuthor김문용-
dc.contributor.nonIdAuthor김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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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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