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um Mean Square Error를 이용한 UMP-BP Decoding AlgorithmModifed UMP-BP Decoding Algorithm Based on the Mean Square Error

본 논문에서는 기존에 제안된 UMP BP Decoding 알고리즘의 성능향상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였다. 첫번째 복호화 과정의 근사식에 의하여 발생하는 오차를 줄이기 위하여 새로운 계수를 이용하였다. 이러한 새로운 계수는 Mean Square Error를 최소로 만드는 값임을 증명하였고 새로운 계수 값을 이용한 UMP BP 방식의 복호 방법이 기존에 제안된 정규화 계수(Normalization Factor)를 이용한 UMP BP 방식의 복호 방법보다 성능이 우수함을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