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심리유형에 기초한 엔터테인먼트 로봇 개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774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명석-
dc.contributor.author곽소나-
dc.date.accessioned2013-03-18T17:05:21Z-
dc.date.available2013-03-18T17:05:21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3-
dc.identifier.citation2003년도 디자인학회 가을학술발표대회, v., no., pp.14 - 15-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50508-
dc.languageKOR-
dc.publisher디자인학회-
dc.title인간 심리유형에 기초한 엔터테인먼트 로봇 개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14-
dc.citation.endingpage15-
dc.citation.publicationname2003년도 디자인학회 가을학술발표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김명석-
dc.contributor.nonIdAuthor곽소나-
Appears in Collection
ID-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