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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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명석 | - |
dc.contributor.author | 곽소나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8T17:05:21Z | - |
dc.date.available | 2013-03-18T17:05:21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3 | - |
dc.identifier.citation | 2003년도 디자인학회 가을학술발표대회, v., no., pp.14 - 15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50508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디자인학회 | - |
dc.title | 인간 심리유형에 기초한 엔터테인먼트 로봇 개성 구축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4 | - |
dc.citation.endingpage | 15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2003년도 디자인학회 가을학술발표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김명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곽소나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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