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3 of 3
Exergaming-induced pleasure and dominance = 엑서게이밍으로 유도된 행복감과 지배감 : 게임플레이 이후의 학습 활동에 대한 경로 모델링link Hong, Younghyun; 홍영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기기/서비스간 협업이 존재하는 스마트홈 시스템 인터액션 시나리오 제안 : 스마트홈 헤비 유저 인터뷰를 기반으로 홍영현; 차윤정; 장진철; 이문용, HCI korea 2018, 한국HCI학회, 2018-01-31 |
온톨로지 기술과 지식 구조의 기계적 생성을 활용한 객관식 형성 평가 문제의 자동 생성 방법 이문용; 홍영현; 김자용, 2018-04-03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