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사이버 마라톤 게임을 위한 가변적인 네트웍 상태를 고려하는 동기화 기법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521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동만-
dc.contributor.author홍의숙-
dc.contributor.author박찬종-
dc.contributor.author박은광-
dc.contributor.author강경란-
dc.contributor.author오상헌-
dc.date.accessioned2013-03-18T06:26:50Z-
dc.date.available2013-03-18T06:26:50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2003-02-
dc.identifier.citationHCI 2003 학술대회, v., no., pp.168 - 173-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145579-
dc.languageKOR-
dc.title3차원 사이버 마라톤 게임을 위한 가변적인 네트웍 상태를 고려하는 동기화 기법-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beginningpage168-
dc.citation.endingpage173-
dc.citation.publicationnameHCI 2003 학술대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이동만-
dc.contributor.nonIdAuthor홍의숙-
dc.contributor.nonIdAuthor박찬종-
dc.contributor.nonIdAuthor박은광-
dc.contributor.nonIdAuthor강경란-
dc.contributor.nonIdAuthor오상헌-
Appears in Collection
CS-Conference Papers(학술회의논문)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