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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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문정용 | - |
dc.contributor.author | 안재현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6T23:20:46Z | - |
dc.date.available | 2013-03-16T23:20:46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1999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통신학회, v., no., pp.132 - 155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37199 | - |
dc.description.abstract | 고객은 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보장하는 가치있는 자산이다. 그러나 모든 고객이 동등한 가치를 가지는 것은 아니므로 기업의 이익관점에 기초한 고객유치 및 유지전략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매우 제한된 경쟁환경으로부터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하게 되는 국내 유선통신시장내의 기업에게는 가치있는 고객을 찾아내고 유지하는 전략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 본 연구는 고개가치를 분석하는 데 새로운 모형을 제시하고, 이 모혐을 기초로 207개 기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분석하여 고객을 세분화한 후 각 집단의 특성을 반영한 고객유지전략을 모색한다. | - |
dc.language | KOR | - |
dc.title | 고객충성도를 고려한 유지전략 - 국내 유선통신시장을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132 | - |
dc.citation.endingpage | 155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통신학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안재현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문정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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