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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진동 신호를 이용한 딥러닝 기반 엔진 성능 예측 = Prediction of engine performance from block vibration measurement based on deep learninglink 김경곤;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수소 희박 성층화를 통한 에너지 변환 연구 = Hydrogen lean stratified charged energy conversion researchlink 이상욱;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
실린더헤드 형상에 따른 정상유동 특성 Bae, Choongsik; Jeong, K-S., 한국자동차공학회지 1995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pp.46-53, 1995 |
직접분사식 전기점화 엔진에서 LPG 희박 성층연소의 부하 영역 확장을 위한 n-butane과 가솔린의 분무 및 연소 특성 비교 = Spray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n-butane and gasoline for load range expansion of LPG lean stratified combustion in DISI enginelink 박상재; Park, Sa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터보과급 전기점화 엔진의 연료 분무 최적화를 통한 미세 입자 배출 저감link 박상재; 배충식; et al, 2021 |
흡기 제어 및 연료 분사 전략 적용을 통한 가솔린 압축착화 저부하 운전 영역 연소 안정성 개선 = Improvement of gasoline compression ignition combustion stability using intake air control and fuel injection strategy under low-load conditionslink 황영훈;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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