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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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홍원순 | - |
dc.contributor.author | 최인선 | - |
dc.contributor.author | 양태용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6T01:51:56Z | - |
dc.date.available | 2013-03-16T01:51:56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0-05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기술혁신학회 2000년 춘계학술대회, v., no., pp.359 - 374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26217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기술혁신학회 | - |
dc.title | 기업 간 전자상거래를 위한 e-SCM 성공전략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beginningpage | 359 | - |
dc.citation.endingpage | 374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기술혁신학회 2000년 춘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양태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홍원순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최인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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