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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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현용진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5T20:50:00Z | - |
dc.date.available | 2013-03-15T20:50:00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1995 | - |
dc.identifier.citation | 199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23737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마케팅학회 | - |
dc.title | 제품성과 유형과 고객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의료서비스제품을 대상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1995 한국마케팅학회 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현용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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