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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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상용 | - |
dc.date.accessioned | 2013-03-15T06:24:34Z | - |
dc.date.available | 2013-03-15T06:24:34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1996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발표회, v., no., pp. -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116977 | - |
dc.language | KOR | - |
dc.title | 유통에 관한 분석학적 모형론의 발전과정 및 연구방향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마케팅학회 추계학술발표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South Korea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김상용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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