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3 to 7 of 7
Effects of reuse on schedule, quality, and market share in software product line = 소프트웨어 프로덕트라인에서의 재사용을 통한 영향link Park, Dong-Hoo; 박동후;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8 |
Linkup System - 일상적 사물의 재사용을 통한 지속 가능한 디자인 개발 = Linkup system - sustainable design development by re-using everyday objectslink 손성기; Sohn, Seong-k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
Writing to dirty flash memory = 멀티레벨 플래쉬 메모리 재사용에 관한 이론적 한계link Kim, Min-Gyu; 김민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시민참여 증진을 위한 자선적 재사용 시스템 디자인 = Philanthropic reuse system design for enhancing public participationlink 심지은; Shim, Ji-E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재사용 가능한 모델들의 플러그인 방식을 이용한 연동 가능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와 환경 = Framework and environment for interoperable simulation by plug-in of reusable modelslink 배장원; Bae, Ja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Discover